[교환/환불] 제품 불량 교환, 환불안내
글제목: [교환/환불] 제품 불량 교환, 환불안내
작성자: CANNA
이메일:

 

 

제품 수령하신 후, 택배 배송중의 파손이나 제조보관 문제로 인하여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는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수령후 일주일이내 접수주셔야 출고시 불량으로 확인되어 처리 가능하시며,

이후에 제품불량은 제지류특성상 보관이나, 사용에서 문제발생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제품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1. 주문하신 사이트에서 교환/반품 접수 ,

 혹은  1577-9087로 전화접수하시거나 canna02@icanna.co.kr 로 접수해주세요

 

2. 본사에서 택배반품 접수후, 기사님 방문하시면 재포장한 상품 전달부탁드립니다.

 

3. 본사로 상품이 도착하면, 접수내용과 제품 확인하여 새상품으로 출고드리거나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단, 입고된 상품이 고객 사용에서 초래된 문제일 경우에는 정상적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반품/교환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입고되는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목 록